갤럭시창천

arbrial.egloos.com

포토로그



[바토스피] [마이덱] [黃] 텔레포트 천령 바토스피 덱

デッキ名:テレポート天霊



 현재 가장 굴리는 맛이 있다고 생각하는 텔레포트 천령 덱입니다. 역시 황색이 굴리는 맛은 최고인듯 하네요.

 

 덱이름을 텔레포트로 한 이유는 최근 텔레포트 체인지의 무한한 가능성에 반해 있기 때문이지요. 전 황색 마법 중 가장 마음에 들고 쓰는 맛이 있네요.

 

 일단 기본틀은 천령이구 천령이 아닌것은 쿠랏키의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넣은 요정 타냐와 마법 회수를 위해서 넣은 트릭스터 뿐입니다.

 

 기본적으로 황색덱인데다가 마법 중심 덱이라 코어도 부족하고 무겁지만 그래서 더욱 굴릴 맛이 나네요. 손패 보충은 천사 헬빔과 하늘을 달리는 방주를 사용해서 마법 서치 하고(물론 꽝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만 ㅠ) 코어는 성명과 축복 받은 대성당으로 벌고(라기보다는 조금씩 모으고 ㅠ) 부족한 것은 네이쳐 포스로 매꿉니다.

 

 그래서 마법이 어느정도 모이면 그 마법을 이용해 승부를 내는 덱입니다.

 

 근본이 되는 기본 스피릿은 천사 헬빔과 천사 사라티 이고... 키스피릿은 타천사 미카팔과 대천사 이스필, 천사 아르케 입니다.

 

 키 매직은 텔레포트 체인지 와 윙 부츠, 네이쳐 포스 등이지요.

 

 단지 아쉬운 점은 매직북이 남는게 저거 한장인 관계로(마기사(암브로시우스) 덱에 3장 쓰는 중이라... ^^;) 매직북 효과를 잘 못쓰는게 아쉽네요(근데 사실 --;; 배틀 하다보면 이상하게 매직북은 꽤잡히는데 다른 마법이 그때 없어서 못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쩝;;;)

 

 태양의 브레이브 팩에 나온 썬더 브랜치는 좋긴 한데 천령덱은 스피릿끼리 전투를 하는 덱이 아니라 우아하게 나는 덱이라는 생각으로 안 넣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