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창천

arbrial.egloos.com

포토로그



[배틀 스피리츠] [바토스피] [紫] [X] [더블심볼] 금단의 더블 심볼을 가진을 가진 금색의 마신, 최강의 마계칠장 ~ 마계칠장 아스모디오스 ~ -紫 카드 소개




카드명 : 마계칠장 아스모디오스 (The SevenShogun Asmodios)
레어도 : X 레어
등장 부스터 : Booster 8 '전람'
속성 : 紫(보라)
코스트/경감 : 9 / 紫5
계통 : 명주·야족
심볼 : 紫紫
LV1 - 코어 1 - BP  7000
LV2 - 코어 2 - BP  9000
LV3 - 코어 5 - BP 13000
효과
 [전소 : 코스트 6 이상/보이드]
  - 소환 코스트를 지불후에 자신의 코스트 6 이상의 스피릿 1체의 위의 코어 전부를 보이드에 두지 않으면 안된다.
 LV1,2,3 '이 스피릿의 소환시'
  - 상대의 스피릿 전부의 위에서 코어를 2개씩 상대의 리저브에 둔다. "마계칠장 데스트로드" / "마계칠장 벨제비트" 로 [전소] 했을때는 거기에 더해 상대는 손패 4장을 파기한다.
 LV3 '이 스피릿의 어택시'
  - 상대의 스피릿 위의 코어 2개를 보이드에 둔다.



 보라의 코어의 빛의 주인, 비올레 마이의 최강 스피릿 이자 궁극의 마계칠장 아스모디오스 입니다. 게임에서 나온것은 5번째 이지만 배틀 스피리치의 설정상으로는 6번째 마장으로 최강의 마장 입니다.

 최강의 마장 이라는 설정 답게 효과는 매우 강력합니다. 배틀 스피리츠를 약간 늦게 하게되었지만 지금은 훌륭하게 자기 덱을 가지고 있는 한 동생은 처음에 배틀 스피리츠 하는 것을 구경하다가 이녀석을 "악수 스피릿" 이라고 불렀죠;; 나오면 게임 끝나서 악수하게 된다는 의미 입니다. ㅎㅎ;

 일단 소환시 효과는 흉악하기 그지 없습니다. 당하는 사람은... "보...보라색..." 이라고 할수 밖에 없죠. ㅠ 상대 스피릿 위에 코어 2개 씩을 리저브로 보냅니다. 물론 2개 이하의 코어만 놓여 있던 스피릿은 모조리 LV0 가 되어 파괴 됩니다. 정말 인지상정 없이 깨끗하게 털어 버립니다. 전 최대 4마리 까지 깔끔이 털려버리고 그뒤에 어택시 효과로 나머지 2마리가 털려 6마리의 스피릿이 깨끗이 사라지는 광경을 보았습니다...

 그것으로 끝나는게 아닙니다. 여담이지만 전 벨제비트 가 싫습니다... 벨제비트의 효과가 싫은게 아닙니다... 벨제비트가 무서운 것도 아닙니다... 벨제비트가 나오면 꼭 2턴안에 벨제비트를 [전소] 하고 나오는 이 자식이 싫을 뿐입니다. ㅠㅠ


 마계칠장 벨제비트... 또는 마계칠장 데스트로드를 [전소] 해서 아스모디오스가 나왔을 때는... 코어 2개씩 터는 것은 물론 이고 상대 플레이어는 손패 4장을 골라서 버려야 합니다. 하지만 말이 골라서 버려야 한다는 것이지... 항상 이녀석이 나오면 손패 4장 ㅠㅠ 이녀석 견제한다고 손패 5장 이상 유지 해야지 생각하면서도 왠지 이녀석 나오기 전에 손패가 뭔가 해볼만한거라서 하고 나면 갑자기 나와서 정확히 4장 있는 손패를 항상 털더군요. ㅠㅠ 거기다가 왠지 항상 털릴때마다 손에 잡혀있는 불쌍한 하이 에릭서 ㅠㅠ 죽을 일은 없다고 믿게 만드는 마법이지만 항상 털리고... 정말 손패 4장 털리고 마이 한테 패배한 스컬피오네의 이야기가 남 이야기가 아니네요 ㅠㅠ

 어떻게 소환시 효과를 견뎌냈다고 해도 끝이 아닙니다. ㅠㅠ LV3의 어택시 효과는 어택 선언시 스피릿 위의 코어 2개를 보이드로 보냅니다. 코어를 보이드에 두는 것도 매우 뼈 아프지만 코어가 빠지므로 보통의 스피릿은 LV0가 되어 파괴되거나 그게 아니어도 LV 다운이 되므로 BP 13000의 아스모디오스의 공격을 버티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그리고 어택시 효과인 만큼 어택시마다 어떻게든 버티더라도 코어는 계속 2개 씩 보이드로 가므로... 상황은 점점 불리해 집니다.


 정말 35화 바토스피 강좌에서 증구리가 하는 말처럼 나오면 끝이 되어 버리는 강력한 스피릿 입니다.


>>Q.1【전소】 가 뭡니까?
>>A.1→카드의 효과 범용편 【전소】 편 을 참조
>>Q.2심볼이 2개 있으면 어떻게 됩니까?
>>A.2→카드의 효과 범용편 더블심볼에 관해 를 참조
>>Q.3이 스피릿의 소환시 효과로 상대의 스피릿 위의 코어를 0개로 했을 때 그 스피릿은 Lv0 이 됩니까?
>>A.3예, 코어가 0개 되어버린 스피릿은 Lv0 가 되어 파괴 됩니다.
>>Q.4상대가 손패를 파기한 때 상대는 원하는데로 카드를 선택해서 파기 합니까?
>>A.4예, 상대는 파기하는 카드를 4장 선택해 상대의 「트래쉬」 에 둡니다.
>>Q.5상대의 손패가 3장 이하의 때 이 스피릿의 소환시 효과로 상대의 손패를 몇장 파기 할수 있습니까?
>>A.5상대는 가능하다면 손패의 카드 전부를 상대의 「트래쉬」 에 둡니다.
>>Q.6이 스피릿의 Lv3 의 효과로 상대 스피릿 위의 코어를 0개로 했을 때 그 스피릿은 Lv0 가 됩니까?
>>A.6예, 코어가 0개 되어버린 스피릿은 Lv0 가 되어 파괴 됩니다.


덧글

  • 제이포나인GAIDEN 2010/08/11 11:10 #

    아스모를 대체 어떻게 해야...ㅇ<-< 뭐, 나오기 전에 속공으로 이겨버리는 수밖에 없네요. 아직 저희쪽에는 벨제비트가 없어서, 손패버리기의 위엄은 겪어본적이 없지만요
  • 갤럭시창천 2010/08/11 11:21 #

    솔직히 걍 아스모는 당해도 그러려니 하는데... 벨제비트 는 도저히 용서가 안되네요 ㅠ 불쌍한 하이 에릭서...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