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창천

arbrial.egloos.com

포토로그



[바토스피] 승리의 메테오 블룸!!!!!!!!!!!!!!! 예에!!!!!! 바토스피 관련 잡담




 아 바토스피 팩 뜯고 난후 최고로 만족했습니다. 이론상 확률 3% 정도지만 최고의 경우라고 생각한게 나와줬네요.

 6번팩에서 "개신기 발하란스" 와 마계칠장 "벨제비트" 가 나와 줬습니다.

 둘다 제것은 아니지만 다시 한번 동생들에게 축하합니다.

 그리고 7번팩은 꿈에도 그리던 "용성황 메테오 블룸" 이 나와줬네요 ^^ 6,7 모두 2색을 책임져서 돈 쓴게 제일 많은 사람들에게 들어가서 만족 입니다. 안나온 애들은 아쉽지만요. 어쨋든 부스터 대 승리 ㅠㅠ



 일단 그래서 바로 메테오 블룸을 투입하고 배틀 해봤는데요. 투입하고 처음한 배틀에서 무려 첫손패, 그것도 덱 제일위에 있더군요 ㅋ 그리고 상대의 "마제룡기 다크 크림존" LV3을 그것도 어택하고 피로 상태인 것을 지정 해서 격돌을 먹여주고 승리했습니다. ㅎㅎ 대 감동 ㅠ

 그리고 계속 하면서 뭐 패배도 많이 했지만 설령 지더라도 필드위에 고고히 존재해서 ㅠ 파괴는 안되었는데... 오늘 한 마지막 게임에서 주격의 패자 01min9 에게 처음으로 격돌 막혔습니다 ㅠ 제가 넥서스 코어 올리는 실수를 했긴 하지만 설마 더블 버프를 할줄이야 ㅠ;;;

 그리고 계속 밀렸지만 마지막 까지 포기 하지 않았는데 제 라이프 2, 상대는 라이프 1, 상대의 필드 위는 2체의 스피릿과 1체의 피로 상태의 스피릿... 제 넥서스는 태양석의 신전과 신령스러운 영봉의 2개 뿐;;; 손패는 메테오 스톰 뿐;;; 제발 지크 블룸이나 나와라 하고 ㅠ 드로 했더니 ㅠㅠ 리본 플레임이 나와주네요 ㅋ.

 바로 묘지의 메테오 블룸을 손패로 돌린후 LV2로 소환. 그리고 신령스러운 영봉을 LV2로 올리고 격돌. +_+ 그리고 신령스러운 영봉으로 회복하고, 블록한 상대 스피릿 한체를 격파하고 태양의 신전의 효과로 피로상태의 스피릿 역시 격파. 그리고 다시 마스터 레어의 7코 상급 스피릿에게 재격돌. 플래쉬 타이밍 신령스러운 영봉의 코어를 코스트로 메테오 스톰을 사용해서 마지막 남은 스피릿을 격파하면서 이겼습니다. ㅋ 역시... 격돌!!! 죽지않는 부활의 메테오 블룸 ㅋㅋㅋㅋㅋㅋㅋㅋ 단의 기분을 좀 알겠더군요 ㅎㅎ

 아 메테오 블룸 나오라고 노래를 부르긴 했는데 짱 멋지네요 ㅠㅠ 앞으로는 본래 색이었던 파랑보다 빨강을 더하게 될거 같습니다.ㅋ 그러므로 다음 카드 소개는 메테오 블룸으로 결정 ^^




※여담 1 : 아 그런데 원래 덱 목표에 블룸만 10마리가 넘었는데 좀 비현실적이긴 할거 같네요 ㅋ 너무 무거울듯 ㅋ ㅠ 오늘 한번은 손패에 초반인데 엑스트라 드로 3장과 지크 블룸이 있어서 엑스트라 드로를 썼더니... 첫장 지크 블룸... 2번째 장 메테오 블룸... 이어서 어라? 하고 생각 했는데 3번째 장 지크 블룸 ㄷㄷ... 상대는 마지막 지크 블룸이라 헐... 이라고 했지만... 제마음 속에서는 그저 웃음이 나올뿐 ㅋ... 그래서 엑스트라 드로 2장과 지크 블룸 3장 메테오 블룸 1장 ㄷㄷ... 그리고 어떻게든 버티면서 쓴 최후의 엑스트라 드로... 1번째 메테오 스톰... '헐??' 2번째 태양석의 신전... '?!?!?' 마지막... 메테오 스톰.... ㅋ 그래서 블룸들에게 인정 받았다고 생각하고 그판은 장렬히 전사했습니다 ㅎㅎ

※여담 2 : 메테오 블룸 일옥 질러야 하나 고민했는데 다행이네요 ㅋ 너무 써도 무거울거 같고 한장 치고는 정말 잘 나와줘서 그냥 한장만 쓸 생각입니다. 이제는 초신성룡 지크 블룸 노바 나오기만을 기다려야겠네요.


덧글

  • 01min9 2010/07/19 11:46 #

    ㅜㅜ 진짜 꿈같은 루트대로 나왔지..
  • 창천의떠돌이 2010/07/19 12:21 #

    ㅋㅋㅋ 정말 최고... 벨제 나오고... 발하란스 나오고... 니가 메테오 블룸 이라고 하길래 농담인줄 알았지... 한순간의 정적 ㅋ
  • 내맘대로살자 2010/07/19 22:01 #

    아...메테오블룸 좋으시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창천의떠돌이 2010/07/20 00:34 #

    ^^ ㅎㅎ ㅠ 7번팩 뜯기를 잘했네요 ㅠ
  • 01min9 2010/07/22 22:19 #

    지금보니 전부 7코 3경감 노전소!!
  • 창천의떠돌이 2010/07/23 02:07 #

    뭐 애니 캐릭들 초기 에이스 x레어니 같은 급이지 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